Home > 고객지원 > 제품관련 FAQ
전에는 문제가 없었는데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고 나서 CD-ROM이 되질 않습니다.
KoreaA2Z 에서 콘텐츠서비스를 이용하려고 하는데 “귀하는 사용권한이 없습니다. 영업부로 문의하십시오"라는 메시지만 나옵니다. 어떻게 볼 수 있습니까?
“Hard Lock not found" 혹은 “키락을 점검하십시오" 라는 메시지만 나오며 본문을 열람할 수 없습니다.
한자가 올바르게 보이지 않습니다.
아래 한글로 저장하여 편집하니까 확장한자가 모두 깨집니다. 확장한자까지 편집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까?
제품의 다른 것은 모두 정상인데 프린터가 안됩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디지털문화예술강좌 동영상 이용 TIP
디지털문화예술강좌 이용시 필수 프로그램